번호 | 제목 | 등록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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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2 | [김필수 칼럼] 공공기관 용역 선정평가, 객관성‧투명성 잃지 말아야 | 2019.02.20 |
171 | [김필수 칼럼] 르노삼성차가 살아나기 위한 방법 | 2019.02.19 |
170 | [김필수 칼럼] 자율車 고삐 풀리면 어쩌려나 | 2019.02.14 |
169 | [김필수 칼럼] 자동차 운전면허제도 개선, 언제까지 미룰 것인가? | 2019.02.14 |
168 | [김필수 칼럼] 규제 샌드박스 정책의 시작, 가속도를 높여라 | 2019.02.11 |
167 | [김필수 칼럼] 인공지능 자율주행차 세밀하고 냉철한 기준 요구돼야 | 2019.01.31 |
166 | [김필수 칼럼] 輕車가 아닌 `敬車`, 유럽을 배워라 | 2019.01.30 |
165 | [김필수 칼럼] 전기차 주력 충전, 심야용 완속 충전이 맞다 | 2019.01.28 |
164 | [김필수 칼럼] 전기차와 수소연료전지차 공존을 모색하라! | 2019.01.24 |
163 | [김필수 칼럼] 유사 협회에 대한 인허가 신중해야 | 2019.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