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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필수 칼럼] 완성차 업계의 중고차 사업 본격 진출, 장단점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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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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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필수 칼럼] 전동킥보드 위험성은 가장 높은 만큼 제도적 안정성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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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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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필수 칼럼] 1톤 LPG트럭의 부활, 환경적 개선을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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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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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필수 칼럼] 국내에서 사업하기 힘든 구조..산업 공동화 우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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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1.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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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필수 칼럼] 법인차 규제를 위한 연두색 번호판 도입 정책, 잘 되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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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1.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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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필수 칼럼] 주유소의 변신과 미래 모빌리티 충전소의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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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1.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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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필수 칼럼] 일본의 고령자 정책, 우리가 참조하고 개선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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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0.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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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필수 칼럼] 대통령 직속 미래 모빌리티 위원회, 조속한 구성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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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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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필수 칼럼] 리사이클링이 어려운 LFP배터리에 대한 환경 부담이 요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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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0.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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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필수 칼럼] 정부의 연구개발비 축소 정책, 무분별한 감축을 경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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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