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홍보자료

home > 알림마당 > 협회소식
공지사항
에너지경제-전기자동차協, 전기차 보급·확산 상호협력 MOU
          2017-04-20 | 2628
19일, 전기차 산업발전 위한 국내외 세미나·전시회·컨퍼런스 등 공동기획

▲에너지경제신문 송용희 발행인(왼쪽)과 한국전기자동차협회 김필수 회장(오른쪽)은 19일 에너지경제신문사 회의실에서 국내 전기차 보급 및 확산에 상호 협력키로 합의하고,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일간 종합경제지 에너지경제신문사와 (사)한국전기자동차협회가 국내 전기자동차 산업 발전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에너지경제신문 송용희 발행인과 한국전기자동차협회 김필수 회장은 19일 에너지경제신문사 회의실에서 국내 전기차 보급 및 확산과 이에 필요한 정책 개발, 지원, 전기차 컨퍼런스 및 전시회 개최 등 전기차 산업 발전을 위한 제반 사업을 전개하는데 상호 협력키로 합의하고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에너지경제신문과 전기자동차협회는 전기차 보급 확산을 위한 세미나, 토론회, 컨퍼런스 등을 공동 주최하는 것을 비롯 에너지경제신문은 지면을 통해 전기차 보급 확대를 위한 다양한 기획물을 중점 보도하고, 전기자동차협회는 전기차 보급 확산 실천 프로그램을 기획·추진하는데 있어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등 관련 정부 부처와의 협력에 제반 인프라를 적극 지원키로 했다. 

한편,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계기로 양 기관은 국내 전기차 보급 확산을 위한 방안의 일환으로 검토 중인 ‘2018년도 국제전기차 엑스포’ 전시회 개최에 의견을 같이 하고, 주최사로서 공동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공지사항
이전글 ▲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 JDC, 한국전기자동차협회와 전기차 기업유치 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