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home > 알림마당 > 관련뉴스 > 칼럼
공지사항
[김필수 교수 겸 한국전기자동차협회장] , 유튜브 '김필수 자동차연구소'방송채널 오픈
          2020-05-29 | 625
자동차업계에서 맹활약 중인 김필수(사진) 대림대 자동차과 교수가 유튜버로 변신한다.

 

김필수 교수는 오는 27일 '김필수 자동차연구소'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다.

 

김 교수는 미래 모빌리티와 교통, 안전운전 등 일상생활에서 마주하는 각종 자동차 관련 분야을 유튜브에서 강의 형태로 진행할 계획이다.

 

     

1회당 15분 내외의 분량으로 주 2회씩 새로운 영상을 올릴 계획으로, 향후에는 강의 형태뿐 아니라 현장에서의 실험과 직접적인 현장감을 중심으로 다양한 주제가 제시될 예정이다.

 

김필수 교수는 "최근 자동차와 교통 등 다양하고 광범위한 정보가 제공되고 있으나 잘못된 정보와 오용으로 왜곡도 나타나고 있어 제대로 된 유익한 정보 제공이 중요한 시기가 됐다"면서 "다른 곳에서 얻을 수 없는 정보와 정책은 물론 꼭 알아야 할 내용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https://youtu.be/YyA17tJMD7g

위의 유튜브 방송을 보시고 공감되시면 "구독" "좋아요" 많이 추천드립니다.


공지사항
이전글 ▲ [김필수 칼럼] 캠핑카 세금 부과 논란, 이래서야 튜닝산업 활성화는 불가능?
다음글 ▼ [김필수 칼럼] 선진형 수출중고차 산업 완성, 선진형 플랫폼 구축이 최우선 과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