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과학기술정보통신부(우정사업본부)] 우편사업용 초소형 전기차 시범사업 성과분석 연구
20200815917-00_1597801101173_4. 공고문(우편사업용 초소형 전기차 시범사업 성과분석 연구).hwp   20200815917-00_1597801101173_2. 제안요청서.hwp         2020-08-20 | 564

용역 입찰공고(긴급)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역명 : 우편사업용 초소형 전기차 시범사업 성과분석 연구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3개월.

.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 및 계약방법 : 전자입찰, 일반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예산 : 60,000,000.- (부가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 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서(가격) 제출 및 개찰

.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9. 3.() 09:00 2020. 9. 9.() 10:00

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기술제안서는 가격제안(입찰)서 제출여부와 관계없이 제출기간 내에 제출할수 있으나, 반드시 가격제안(입찰)서를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전자입찰의 경우 나라장터에서 투찰해야 함)

.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에서 정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학술연구용역 업종코드: 1169)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의한 법률 시행령76(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초소형 전기차 시범사업에 대한 성과분석을 위한 것으로서 학술,연구 등 지적활동을 통해 정책자문에 제공되는 용역으로서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한 점을 감안하여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14호 적용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교부받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입찰참가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본청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등록 후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18:00)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등록절차와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서 제출(온라인 제출)

. 본 사업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우정사업본부에서 오프라인으로 평가합니다.

. 제출기간 : 전자입찰서(가격) 제출기간과 동일

.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서 제출은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가능하나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모든 파일은 PDF 파일 형식으로만 업로드 하셔야 합니다.

(1) 제안서 1(증빙서류 포함)

(2) 입찰관련서류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제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

(1) 제안서 1: 제안서 제출메뉴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2) 입찰관련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서류 등은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공지사항 제안서 제출 매뉴얼

. 제안서 제출 후 반드시 조달업체업무 (물품, 용역)투찰관리 기술평가제안서 메뉴에서 제안서 제출사항 다음의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 사항>

* 해당 공고가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받는 경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5(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6. 제안서 기술평가

. 평가기관 : 우정사업본부

.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다만, 별도 공지 없이 서면평가 할 수도 있으니 평가관련 사항은 반드시 평가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계약예규)에 의합니다.

. 낙찰자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8. 입찰보증금과 국가귀속에 관한 사항

.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전일) 18:00까지 우정사업조달센터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 입찰자 유의사항

.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용역입찰유의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공동계약 운용요령,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계약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 본 용역사업 신청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 및 입찰 등에 관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및 평가기준 : 우정사업본부 우편집배과 집배장비담당(044-200-8362)

- 입찰공고·계약 : 우정사업조달센터 계약과(054-429-0135)

- 전자입찰 운영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우정사업조달센터 재무관

공지사항
이전글 ▲ [환경부] 「저공해자동차 보급목표제 개선방안 마련」 입찰 공고
다음글 ▼ [산업통상자원부] 2020년도 소재·부품·장비 양산성능평가 지원사업 시행계획 공고